TEL 02 563 0911

  • Wix Facebook page

TEL 02 563 0911

ABOUT

 

​​​​​​루빅스 큐브처럼 각기 조각나있는 정육면체를 엇갈리고 또 엇갈리게 돌려서 결국 색과 면을 맞추는 과정이

 

투기스포츠 중 가장 복잡하고 어려운 종합격투기와 닮아 있기에 '큐브'라는 이름을 가졌습니다. 


 

다섯 명의 큐브 인스트럭터들은 각각 종합격투기, 주짓수, 복싱, 컨디셔닝을 큰 네개의 파트로 나눠,

보다 전문적인 수업과 동시에 종합격투기에 최적화된 그라운드와 타격, 컨디셔닝을 보강하는 복합적 구조를 완성하고 있습니다.

 

전체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각각의 완성도 또한 당연히 높아야만 합니다. 그리고 각 파트를 전체에 융화시키기 위한 노하우는

지난 10여년 간 매트와 링과 케이지에서 수백 수천 번의 훈련과 실전을 통해 만들어 왔다기에 '큐브'가 내거는 자신감의 원천입니다.

 

격투스포츠는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을 추구하는 당신이 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방법 중 하나입니다.

보다 강인한 체력과 정신력, 그리고 나를 지키고 소중한 사람들을 보호하고자 하는 분에게는 최적의 운동이 될 것입니다.

거친 운동이기에 부상의 염려가 크신 분들도 있지만 10여년 이상 쌓아온 운동노하우로 안전하고 즐거운 배움의 시간이 될 것이라 자부합니다.

 

한국종합격투기 1세대를 대표하는 김형광, 이은수, 노영암과 한국복싱 슈퍼라이트급 현 챔피언 김판수, 주짓떼로 권혁일과 신현상 컨디셔닝 코치가 뭉쳐서 만든

가장 진화된 종합격투기 아카데미 '큐브(MMA SPORTS ACADEMY CUBE)'가 삶의 새로운 활력을 만들는 조력자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.



 

​President
Kim hyoung kwang​​
 

MMA, 타격, 주짓수, 컨디셔닝의 각 파트의 전체 지도를 맡고 있으며,

정직한 경영과 자유스러운 소통과 배움 속에 큐브를 성장시키고 있는 큐브의 대표.

"2000년대 초반부터 활동한 국내외 MMA 선수와 코치 경험을 살려 최고의 MMA 아카데미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."